패션뉴스 | 2015-07-28 |
골프웨어의 시원한 변신! 골프웨어로 바캉스룩을 ...
바캉스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까스텔바쟉, 파리게이츠의 멀티 제품 인기
필드의 골프웨어는 물론 바캉스룩으로도 입을 수 있는 골프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캐주얼하면서도 화사한 디자인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바캉스룩으로 착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바캉스 시즌을 겨냥해 패션그룹형지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은 플라워 패턴룩을, 크리스패션의 「파리게이츠」는 훌라 멕시코 시리즈를, K2코리아의 「와이드앵글」은 래시가드를, 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는 ‘마시모 까이아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패션그룹형지의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필드 위는 물론 휴가지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플라워 패턴룩’을 선보였다. 「까스텔바쟉」의 ‘플라워 프린트 티셔츠’는 트로피칼 플라워 패턴이 티셔츠 전면부에 장식되어 열대 지역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제품이다. 기본형 라운드 디자인에 적용된 강렬한 패턴이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면 소재를 적용해 땀을 많이 흘리는 무더운 날씨에도 가볍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선보인 ‘플라워 프린트 팬츠’는 제품 전체에 적용된 트로피칼 플라워 패턴이 특징으로 필드 위에서 화사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디자인으로 타 제품과 코디 시에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플라워 프린트 팬츠’는 남성용으로 색상은 베이지와 다크블루의 두 가지로 출시됐다.
이에 대해 「까스텔바쟉」의 이승혜 상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화려한 디자인으로 필드뿐 아니라 휴가지에도 어울리는 실용적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그룹형지 '까스텔바쟉'의 플라워 패턴룩]
크리스패션의 「파리게이츠」는 여름을 맞아 핫썸머 ‘훌라 멕시코(HOLA MEXICO)’ 시리즈를 선보였다. '훌라 멕시코' 시리즈는 선인장, 스컬, 타코 등 멕시칸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패턴을 적용해 필드에서 뿐 아니라 휴가지에서 더욱 돋보이게 해줄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산뜻한 그린컬러의 선인장 패턴이 적용된 상의와 같은 패턴의 스냅백, 오렌지 컬러의 하이탑 등 다양한 제품을 개성 있는 멕시코 시리즈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다. 티셔츠, 스커트뿐 아니라 스냅백, 슈즈,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을 함께 출시해 코디가 용이하다.
[ 크리스패션 '파리게이츠'의 훌라 멕시코 시리즈 ]
K2코리아의 「와이드앵글」은 골프는 물론 캠핑과 서핑 등 휴가지에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즐기며 착용할 수 있는 래시가드 커플룩을 출시했다. 남성용은 가슴과 소매 끝 부분에 나무 모양을 형상화한 포레스트 패턴을 프린트해 디자인을 살렸으며, 쿨 토시와 같이 쾌적함을 유지하는 냉감 효과가 뛰어나고 비침 방지 기능성을 갖췄다.
여성용은 긴팔 후드 집업 스타일로 강한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체온을 유지시켜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가슴과 허리라인을 살려주는 절개 라인은 투 톤 컬러로 매치해 세련미를 더했다. 여성용은 블랙, 그레이, 라임 등 세 가지 컬러로, 남성용은 화이트, 네이비, 블랙 등 세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 K2코리아 '와이드앵글'의 래시가드 ]
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계절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패턴 플레이와 이태리 컬러리스트&디자이너인 ‘마시모 까이아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색감이 표현된 제품을 선보였다.
피케이티셔츠, 반바지, 모자 등을 포함한 아이템으로 시원함이 느껴지는 트로피칼 프린트 티셔츠는 디자인과 신축성이 뛰어나 여름 필드나 휴가지에서 포인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커플룩으로 입을 수 있도록 남,녀 같은 프린트 패턴의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스타일 뿐만 아니라, 기능성과 신축성까지 갖춰 일석이조의 아이템으로 휴가지뿐만 아니라 레저활동에도 입을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