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7-23 |
팬콧,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오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첫 걸음… 펫, 팬시, 리빙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확대
브랜드인덱스(대표 김민식)에서
전개하는 「팬콧」이 라이프스타일
컨셉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F/W 브랜드 리뉴얼
컨벤션을 통해 영 캐주얼 브랜드에서 패밀리 감성 중심의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변화를 선언한 「팬콧」은 기존의 분리된 키즈와 성인 라인을 통합하고 펫, 팬시, 리빙 등 다양한 상품군을 출시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팬콧」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의 첫 발걸음으로 난 21일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스쿨 락카룸’ 컨셉의 라이프스타일 숍을 오픈한 데 이어,
오는 24일 「팬콧」 강릉점을 선보인다. 「팬콧」 라이프스타일
향후 롯데 울산점, 동래점, 광복점, 현대백화점 목동점, 신촌점, 중동점, 대구점, 울산점, 왕십리
엔터식스, 명동점 등으로 확대 될 예정이다.
「팬콧」은
라이프스타일 숍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에게 「팬콧」 상품권(10만원 이상
구매 시)과 양말(5만원 이상 구매 시)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특가상품을 판매한다. 「팬콧」의 F/W 제품들은 8월 중순부터 「팬콧」의 라이프스타일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과 중국에서 글로벌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팬콧」은 지난 21일 아시아 최고 쇼핑도시 중 하나로 꼽히는 베트남 하노이 타임시티 몰에도 라이프스타일 숍 아시아 1호점을 오픈했다.
<사진제공: 팬콧>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