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7-06 |
「쿠아」에서 프랑스를 맛본다
문화 체험 프로젝트‘프렌치 에피소드’인기
「쿠아」에서 프랑스를 맛본다.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느끼게 하는 문화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쿠아」가 진행하고 있는 ‘프렌치 에피소드’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08년 2월부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일환으로 진행해 29번째를 맞은 「쿠아」의 프렌치 에피소드 프로젝트는 매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직접 오프라인 공간에 모여 만들고 경험하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브랜드 아이텐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쿠아」는 리빙 플라워 배우기, 썬 케어 크림 만들기, 핸드 타이 만들기,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등 계절과 고객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생활과 밀접하면서도 활용이 가능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해 「쿠아」 권송환 팀장은 “프렌치 에피소드 프로젝트에는 현재까지 약 350명이 직접 참여했으며, 매회 10:1의 경쟁이 붙을 만큼 참가자수가 급증하고 있다”며 “「쿠아」는 앞으로도 ‘프렌치’라는 브랜드 컨셉트에 맞는 다양한 문화 및 체험 마케팅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랜드를 직접 경험하고 느끼게 하는 문화마케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쿠아」가 진행하고 있는 ‘프렌치 에피소드’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08년 2월부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일환으로 진행해 29번째를 맞은 「쿠아」의 프렌치 에피소드 프로젝트는 매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직접 오프라인 공간에 모여 만들고 경험하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브랜드 아이텐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쿠아」는 리빙 플라워 배우기, 썬 케어 크림 만들기, 핸드 타이 만들기, 피크닉 도시락 만들기 등 계절과 고객들의 관심사를 반영해 생활과 밀접하면서도 활용이 가능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에 대해 「쿠아」 권송환 팀장은 “프렌치 에피소드 프로젝트에는 현재까지 약 350명이 직접 참여했으며, 매회 10:1의 경쟁이 붙을 만큼 참가자수가 급증하고 있다”며 “「쿠아」는 앞으로도 ‘프렌치’라는 브랜드 컨셉트에 맞는 다양한 문화 및 체험 마케팅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