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7-02 |
「다반」언타이드, 직수입 린넨 셔츠 인기
기존 고객과 젊은층 고객몰이에 성공
에프에이비(대표 이시찬)이 전개하는 「다반」의 셔츠 판매율이 고공행진 중이다.
언타이드 셔츠는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타이 유무에 상관없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이 가능해 많은 인기를 모으며 현재 상표등록까지 마친 상태이다. 또한 일본 레나운사 「다반」에서도 언타이드 셔츠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직수입 린넨 셔츠의 반응도 뜨겁다. 린넨 셔츠는 매장에 입고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었다. 이 셔츠는 긴팔 셔츠와 반팔 셔츠로 나누어 선택의 폭을 넓혀줬고, 긴팔 셔츠의 경우 롤업 가능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직수입 피케 티셔츠는 통일된 패턴과 칼라 부분의 다른 컬러 매치로 유니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린넨 셔츠와 피케 티셔츠는 좀 더 젊은 감각으로 다가가 20~30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하반기 인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올해 40주년을 맞은 「다반」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6월 13일까지 진행한 ‘네버얼론(Never Alone)’ 캠페인 월드컵 커플 티셔츠 증정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하반기에는 코웍 프로모션을 전개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언타이드 셔츠는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타이 유무에 상관없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링이 가능해 많은 인기를 모으며 현재 상표등록까지 마친 상태이다. 또한 일본 레나운사 「다반」에서도 언타이드 셔츠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직수입 린넨 셔츠의 반응도 뜨겁다. 린넨 셔츠는 매장에 입고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었다. 이 셔츠는 긴팔 셔츠와 반팔 셔츠로 나누어 선택의 폭을 넓혀줬고, 긴팔 셔츠의 경우 롤업 가능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직수입 피케 티셔츠는 통일된 패턴과 칼라 부분의 다른 컬러 매치로 유니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린넨 셔츠와 피케 티셔츠는 좀 더 젊은 감각으로 다가가 20~30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하반기 인기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올해 40주년을 맞은 「다반」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6월 13일까지 진행한 ‘네버얼론(Never Alone)’ 캠페인 월드컵 커플 티셔츠 증정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하반기에는 코웍 프로모션을 전개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