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7-13 |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 멀티백 이너웨어 선보여
남심을 흔드는 이너웨어… 멀티백 하나로 기분에 따라 시크하게, 때론 섹시하게
코앤컴(대표 김보선)의 「코데즈컴바인 이너웨어」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섹시한 매력을 자신있게 뽐낼 수 있는 ‘멀티백 포일 나염 브라 세트’를 출시한다.
‘멀티백 포일 나염 브라 세트’는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잔 도트 포일 나염 패턴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되면서도 트렌디한 느낌을 더했으며, 에어몰드 사용으로 자연스러운 볼륨감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13MM의 멀티 스트랩이 추가 구성되어 분위기에 따라 브라 뒷 부분을 X-CROSS 타입으로 착용 할 수 있어 투웨이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평소에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볼륨감 있으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로 즐길 수 있고, 과감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는 등이 드러나는 백리스 원피스나 숄더 오픈 블라우스 스타일을 선택해 멀티 스트랩을 X-CROSS 타입으로 연출하면 남심을 흔드는 섹시한 등 라인이 돋보이는 섹시백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브라와 세트로 출시 되는 팬티는 아웃 밴드를 매칭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햄라인형 팬티와 사이드 부분 홀(hole) 디테일에 포인트를 준 과감한 스타일의 세컨 팬티, 더블 스트링 디자인으로 섹시한 골반 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티팬티 등 3가지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와 함께 실버 컬러 로고 아웃 밴드 디테일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 세련된 커플 속옷으로 안성 맞춤인 남성 드로우즈 팬티도 함께 출시된다.
화이트와 블랙 두 컬러 구성된 ‘멀티백 포일나염 이너웨어’는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전국 온, 오프라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