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7-06 |
[패션엔 포토] 신민아, '언제나 사랑스러워' 마카롱 컬러 점프수트 어디꺼?
VDL 런칭 파티에서 사랑스러운 점프수트 패션 선보여… 발렌티노 15 S/S 컬렉션 제품
배우 신민아가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냈다.
신민아는 지난 3일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VDL 플래그십스토어 홍대점에서 열린 'VDL 브랜드 런칭, 1000일 썸머 파티’에 참석했다. VDL의 뮤즈인 신민아는 1000일을 축하하는 인사말과 함께 축하 케이크 앞에서 촛불을 부는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대중과 소통했다.
이날 신민아는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톤 점프수트에 화이트 스트랩 샌들을 신어, 매끈한 각선미와 로맨틱한 매력을 뽐냈다.
신민아가 착용한 점프수트는 「발렌티노」 2015 S/S 제품인 것으로 알려졌다. 「발렌티노」 런웨이에 소개되기도 했던 이 제품은 걸리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준다. 특히 걸을 때마다 함께 움직이는 러플 디테일은 신민아 특유의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한편 2012년 10월 런칭한 VDL은 여성들의 감각적인 4가지 젊은 욕망인 아름다움, 사랑, 성공, 더 나은
세상에 대한 꿈을 실현시켜주는 브랜드로 23세 여성들의 감각적인 욕망을 실현시켜주고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 포토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oi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