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7-02 |
까르뜨블랑슈, '아트 티셔츠' 인기 대박!
프린트 티셔츠 완판, 재생산 돌입 ... "Art & Culture" 브랜드 아이덴티티 담아내
디아이알의 남성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가 판매하고 있는 '아트 티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까르뜨블랑슈」의 '아트 티셔츠'는 '큐비즘(입체주의)'에서 영감받은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품으로 녹여내 브랜드가 추구하는 'Art & Culture'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아트 티셔츠’는 고급스러운 피케 셔츠부터 U넥, V넥까지 총 6종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을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컬러 배열로 여름철 남성들이 즐겨 입는 슬랙스, 데님 팬츠, 반바지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썸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이 아트 티셔츠는 「까르뜨블랑슈」 전속모델 박형섭의 아트 티셔츠 착용 광고비주얼 공개와 함께 연예인 강남, 재희, 모델 이후림의 착용사진, 그리고 세계적인 음악축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에서 패션 피플 셀럽들의 페스티벌 패션으로 인스타그램에 실시간 노출됨에 따라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SNS를 통해 입 소문이 퍼지면서 연관 검색어 생성 등 여름 시즌 잇 아이템으로 주문 문의가 쇄도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힘입어 「까르뜨블랑슈」 아트 티셔츠는 출시 직후 뜨거운 판매 반응을 얻었으며, 이 가운데 클라우드 프린트 티셔츠는 6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1차 물량이 완판 되어 리오더에 들어갔다.
이와 함께 예년 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와 긴 여름 시즌으로 스타일링 착장이 쉬운 린넨, 면스판 하프 팬츠의 판매율도 동시에 상승하고 있다.
「까르뜨블랑슈」는 향후에도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Art & Culture'를 녹여낸 제품을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홍보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품과 브랜드, 그리고 가치를 업그레이드시킬 계획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