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5-07-01 |
엘렌 드제너러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런칭
미국의 대표적 코미디언이자 토크 쇼 호스트인 엘렌 드제너러스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D가 데뷔했다. 전체적으로 클린, 테일러드 미학이 돋보인다.
코미디언이자 토크쇼 호스트 엘렌 드제너러스는 리테일을 이용한 벤처 사업 계획을 선언한 지 1년 만에 자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D를 론칭했다. 새로운 브랜드 ED는 지난 6월 30일 화요일(현지 시간), 온라인(EDbyEllen.com) 독점으로 드디어 론칭했다.
드제너러스의 아내 포티아 드 로시가 그를 부르는 별명에서 따서 명명한 브랜드 ED는 단순함과 폴로 셔츠와 같은 테일러드 피스 그리고 니-랭스 쇼츠를 통해 클래식한 아메리칸 미학을 선보였다. T-셔츠 드레스 한 점을 제외하고, 모든 데뷔 컬렉션은 세퍼레이트로 구성되었다.
많은 트트와 브러시 니켈 핀들이 그런 것처럼, 여러 셔츠들은 심플한 애니멀 라인 드로잉이 특징으로 하고 있어, 잘 알려진 드네너러스의 동물 사랑에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액세서리 제품은 심플한 캡과 주술 단어가 있는 팔찌를 포함하고 있으며 전체 브랜드의 가격은 8달러 짜리 핀 부터 365달러 손으로 만든 브라운 글래스 캐이크 접시까지 아주 다양하다.
J.크리스토퍼 버치(J.Christopher Burch)가 이끄는 회사 '버치 크리에이티브 캐피탈'가 브랜드 ED의 창립 파트너다. 버치는 C.원더가 자신의 모든 매장의 폐쇄했을 때, 그에게 7천만달러를 투자해 올해초 뉴스 메이커로 등장하기도 했다. 현재 버치 크리에이티브 캐피탈은 바블바(Baublebar), 립&턱(Bib & Tuck), 조본(Jawbone), 아웃도어 보이스(Outdoor Voices)와 트레이드마크(Trademark)에도 투자를 했다.
엘렌 드제너러스는 ED 런칭에 즈음해 발표한 성명서를 통해 "나는 높은 품질과 완벽한 디테일을 갖춘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이지-투-웨어 피스 시장의 빈공간을 채우기 위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울러 훌륭한 디자인과 놀라운 제품을 만들려는 나의 열정을 공유한 크리스 버치와 파트너쉽을 맺게 되어 너무 흥분이 됩니다. 오늘, 나의 ED 라인이 마침내 런칭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지금 당장 나의 피스를 가질 수 있습니다다. 내가 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죠?"라도 말했다.
이 브랜드는 지금 온라인 전용 컬렉션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