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6-25 |
올 여름 샌들, 컬러ㆍ투박ㆍ심플한 디자인 강세!
블링블링한 메탈릭 컬러나 화려한 스터드 장식의 '샌들' 여름 인기 아이템으로 부상
때 이른 더위를 예상이라도 한 듯 다양한 디자인의 샌들이 출시되면서 소비자들로부터 여름 필수 아이템 '샌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올 여름에는 슬림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샌들보다는 다소 투박하지만 심플하고 개성 넘치는 샌들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블링블링한 메탈릭 컬러나 화려한 스터드 장식 등이 더해져 색다른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독특한 디자인과 스타일로 유명한 「슈콤마보니」는 전체 샌들 매출이 실제로 전년 대비 135% 상승했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여름에 스파이크-지(Spike-G), 아톰 트윙클(Atom twinkle), 골드 라운드 스터드 샌들(Gold round stud sandal) 등을 대표 아이템으로 추천하고 있다.
강렬하면서도 시원한 메탈릭 샌들인 「슈콤마보니」 스파이크-지(Spike-G) 샌들은 반짝이는 실버 컬러의 페이던트 가죽 소재와 원뿔 모양의 골드 스터드 장식이 포인트인 샌들. 골드와 실버의 조합으로 강렬하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제공한다. 그리고 천연가죽을 사용해 착화감이 우수하며 발목부분에 버클 스트랩을 통해 손쉽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편리하다.
팝 프린트와 큐빅 장식이 돋보이는 「슈콤마보니」 아톰 트윙클(Atom twinkle) 샌들은 쿠션감이 좋은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해 착화감이 우수하며 벨크로 여밈 스트랩으로 발 형태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캐주얼인 물론 비즈니스룩에서 잘 어울리는 「슈콤마보니」 골드 라운드 스터드 샌들(Gold round stud sandal)은 골드 컬러의 라운드 스터드 장식으로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샌들이다.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비즈니스룩과도 잘 어울려 다양한 스타일에 코디가 가능하다. 여기에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한 스냅 버튼 스트랩으로 발목을 잡아주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에 대해 「슈콤마보니」를 총괄하고 있는 이보현 이사는 “최근 편안한 착화감은 기본이고 과감한 컬러와 장식을 사용한 샌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여름은 다른 계절에 비해 멋을 뽐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많지 않다 보니 샌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