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6-24 |
[패션엔 포토] ‘탁PD’ 공효진의 종방 패션은? ‘프로듀사’ 종방연 女배우들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종방 패션 선보인 여배우들… 누가누가 잘 입었나?
KBS2 예능드라마 ‘프로듀사’가 훈훈한 분위기로 막을 내린 가운데, 프로듀사 종방연 행사에 참석한 여자 배우들의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진행된 '프로듀사' 종방연에는 공효진, 아이유, 김수현, 차태현, 나영희, 박희본, 김선아 등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들은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효진은 패셔니스타답게 블랙 스키니 팬츠에 루즈핏 티셔츠와 카키 재킷을 매치해 자연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으며, 아이유는 루즈 핏 니트 가디건에 데님 쇼츠를 매치해 슬림한 몸매를 뽐냈다.
박희본은 뉴스보이 캡과 봄버 재킷, 도트 팬츠로 캐주얼하면서도 보이시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김선아는 슬리브리스 티셔츠에 하이 웨이스트 데님 쇼츠를 매치해 날씬한 각선미 자랑했다.
한편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김종국, 예지원 등이 출연한 '프로듀사'는 야근은 일상, 밤샘은 옵션, 눈치와 체력으로 무장한 KBS 예능국 고스펙 허당들의 순도 100% 리얼 예능드라마로, 20일 방영되는 12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오는 6월 26일에는 '프로듀사' 스페셜이 방송된다.
패션엔 취재부 / 포토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