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6-22 |
‘레스포색 X 라이플 페이퍼’ 컬렉션 출시
여름 & 바캉스 주제로 생기 넘치는 플라워 패턴 선보여
매 시즌 새롭고 트렌디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아메리칸 캐주얼 가방 브랜드 「레스포색」이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라이플 페이퍼(Rifle paper) 컬렉션을 선보인다.
「레스포색」 라이플 페이퍼 컬렉션은 생기발랄한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문구 브랜드 ‘라이플 페이퍼 컴퍼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제품은 상큼한 피치와 블랙 컬러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피치 컬러는 여름과 바캉스를 상징하는 아이콘이 가득한 마리온 플로럴(P619 Marion Floral) 패턴으로 발랄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블랙 컬러에 트로피컬 보야지(P618 Tropical Voyage)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크로스백은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더 여성스럽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선사한다.
「레스포색」 관계자는 “라이플 페이퍼 컬렉션은 생기 넘치는 패턴으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레스포색」은 ‘All you need to go’라는 브랜드 컨셉처럼 가볍고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여행지에서 더욱 빛나는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한편 「레스포색」의 신제품 ‘라이플 페이퍼 컬렉션’은 공식 매장(백화점 및 로드샵) 및 레스포색 코리아 홈페이지(www.lesportsackorea.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