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5-06-22

LF, F/W에 벨기에 캐주얼 가방 '헤드그렌' 런칭

S/S에 테스트 물량 완판, 스테디셀러 아이템에 대한 기대감 많아


 


LF(대표 구본걸, www.lfcorp.com)가 오는 F/W부터 벨기에의 프리미엄 가방 브랜드 「헤드그렌(Hedgren)」을 공식 런칭하고, 국내 시장에 본격 전개한다.


「헤드그렌」은 캐주얼 가방 브랜드의 대명사 「키플링」의 설립자인 가방 디자이너 ‘사비엘케겔스(Xavier Kegels)’가 만든 또 하나의 벨기에 프리미엄 캐주얼 가방 브랜드. 「헤드그렌」은 20년이 넘는 헤리티지로 견고한 디자인과 품질을 인정받아, 현재 유럽과 아시아, 미국 전역에서 전개되고 있다. 


「헤드그렌」은 10~30대의 남녀 고객들을 타켓으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Urban Life Style)’에 최적화된 백팩, 토트백, 메신저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캐주얼 가방과 레저 및 여가생활을 즐기는 합리적인 여행자들을 위한 러기지 콜렉션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심플함(Simplicity)'과 '완벽함(Perfection)'을 핵심가치로 절제된 디테일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기능성 가방을 10만원 ~ 20만원 중반대의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LF는 2015년 S/S부터 테스트 성격으로 「헤드그렌」의 일부 아이템을 국내 시장에 선보였고, 기존의 「헤드그렌」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하이프(HYPE) 콜렉션의 잼(JAMM) 백팩 1차 수입 물량이 모두 완판을 기록하는 등 디자인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했다.


LF는 오는 F/W에는 기존의 「헤드그렌」의 주력 제품인 하이프(HYPE) 콜렉션의 새로운 컬러 라인과 함께, 한층 더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여성전용 내추럴 플레어(NATURAL FLARE) 콜렉션, 독특한 컬러블록의 백 앤 팩 믹스(BACK & PACK MIX) 콜렉션을 중심으로 공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여행을 위한 캐리어 라인도 본격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헤드그렌」의 2015년 F/W 신상품은 LF가 전개하는 전국 라움보야지(RAUM VOYAGE), 라움에디션(RAUM EDITION) 매장 및 라움에디션 온라인몰(www.raumedition.co.kr)과 라움에디션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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