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6-17 |
오즈세컨, '비밀의 정원'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일러스트레이터 조해너 배스포드와 조우… 의류, 액세서리 등 선보여
SK네트웍스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오즈세컨(O'2nd)」에서 아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2010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7회째를 맞은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매 시즌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어른들을 위한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으로 화제를 모은 일러스트레이터 조해너 배스포드(Johanna Basford)와 함께 한다.
전 세계적으로 100만권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셀러이자 우리나라에 컬러링 북 열풍을 불러일으킨 '비밀의 정원' 작가로 일상에 지친 어른들에게 그림 색칠을 통한 기분전환 및 스트레스를 해소시킬 수 있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꽃과 나무, 곤충과 동물 등의 자연에서 모티브를 얻어 섬세하고 생동감이 넘치게 표현한 일러스트레이션은 「오즈세컨」과 조화를 이루며 환상의 세계로 이끌어 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조해너 배스포드의 작품들은 「오즈세컨」의 블라우스, 티셔츠, 스커트, 팬츠 등 의류 제품부터 슈즈, 목걸이, 가방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컬렉션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관련 제품은 6월 말 전국 주요 백화점 「오즈세컨」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