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6-05 |
[패션엔 포토] 영화 ‘뷰티 인사이드’ 배우들의 남다른 패션
한효주-서강준-박서준-김주혁의 개성만점 ‘패션 대결’
지난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점에서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한효주, 박서준, 서강준, 김주혁, 조달환 등이 참석했다. 특히 배우들은 각자 개성을 살린 패션으로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배우 한효주는 디테일을 강조한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블랙 오픈 토 힐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원피스에 포인트로 더해진 장식이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특별한 액세서리를 매치하지 않았지만 원피스 자체만으로도 매력적이다.
< (왼쪽부터)서강준, 박서준, 김주혁 >
반면 남성 배우들의 패션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서강준은 컬러감이 돋보이는 수트를 착용했다. 이에 심플한 라운드 셔츠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젊은 감성으로 수트를 재해석했다.
배우 박서준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베스트와 팬츠로 또 다른 느낌의 수트를 연출했다. 편안한 듯 멋스러운 수트 패션이 그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는 평이다.
자유분방한 느낌의 패션을 선보인 배우 김주혁은 블랙 앤 화이트의 모던한 컬러 매치를 바탕으로, 액세서리를 활용한 독특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겹겹이 레이어드한 액세서리가 와이드팬츠와 오묘한 조화를 이뤘다.
한편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로, 7월 2일 개봉한다.
패션엔 박시은 기자 / 포토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