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6-02 |
[패션엔 포토] 안재욱♥최현주, 결혼식에 참석한 스타하객
톱스타 총 출동한 안재욱-최현주 결혼식, 하객 패션 눈길
배우 안재욱과 뮤지컬 배우 최현주의 결혼식이 어제 진행된 가운데, 수많은 스타 하객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결혼식은 지난 1일 오후 7시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야외 수영장에서 비공개로 치러졌으며, 박상원의 주례와 이휘재‧김제동의 사회로 진행됐다. 가족, 친구는 물론 연예인 동료와 뮤지컬배우들의 축복 속에 치러진 오늘 결혼식은 가수 김종국과 뮤지컬 배우 김선영의 축가로 감동을 더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장동건, 김승우, 김민종, 이종혁, 김종국, 차태현, 김원준, 홍경민, 정준호 이하정 부부, 레이먼킴 김지우 부부, 주영훈 이윤미 부부, 전혜빈, 이소연, 김규리 등 수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안재욱은 웨딩 플래너 없이 직접 결혼식을 준비했다. 그는 “오랫동안 기다려온 결혼인 만큼 신부를 위해 정성껏 준비했다. 결혼을 앞두고 응원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던 주변분들 덕분에 잘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지난해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추며 사랑을 키운 안재욱과 최현주는 지난 2월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3월 말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한편 안재욱은 결혼식이 끝난 후부터 7월 11일 개막하는 뮤지컬 ‘아리랑’의 공연 준비에 들어간다.
패션엔 박시은 기자 / 포토 최수영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