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5-27 |
미쓰에이 수지, '뜨거운 여름도 상큼하게' 여름 화보 공개
MLB 2015 여름 화보 통해 래쉬 가드, 그래픽 티셔츠, 버킷햇 등 다양한 아이템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 선보여
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가 미쓰에이 수지와 함께한 2015 여름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뜨거운 여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함께 경쾌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수지는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래쉬가드와 보드숏, 여유있는 실루엣과 비비드한 컬러의 티셔츠, 슬리브리스, 버킷햇 등 바캉스 필수 아이템을 활용한 MLB의 여름 스타일링은 레저 스포츠 등의 야외활동이 잦은 여름철 따라하기 좋다.
이와 관련해 「엠엘비」 마케팅팀 김수한 과장은 "여름을 맞아 레포츠와 페스티벌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트랜디하면서도 액티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 인기가 높다"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캐주얼 제품을 활용해 이번 여름 수지처럼 화사한 썸머 스타일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엘비」는 다양한 열정과 컬쳐를 응원하는 ‘I AM A SUPERFAN (아이엠 어 슈퍼팬)'캠페인을 진행, 인스타그램에 #IamAsuperfan 해시태그를 남기면 해시태그 10개당 야구공 1개가 다문화 리틀야구단에 전달된다. 해당 이벤트는 미쓰에이 수지가 직접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빨간 것의 슈퍼팬 입니다. 당신은 누구의 슈퍼팬인가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