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5-23 |
나인식스뉴욕, 줄리엔강과 함께한 ‘이색 팬 사인회’ 눈길
줄리엔강, 여심 사로잡는 ‘훈훈한 패션’으로 사인회 참석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모던&시크 캐릭터 브랜드 「나인식스뉴욕(96NY)」이 배우 줄리엔 강과 함께 이색 팬 사인회를 진행해 화제다.
23일 오후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나인식스뉴욕」은 줄리엔 강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이처럼 여성복 브랜드에서 남성 스타를 초청해 팬 사인회를 진행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행사장을 찾은 여성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에 「나인식스뉴욕」 관계자는 “여성복 행사에는 여자 연예인이 참여했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남자 연예인과 함께 진행함으로써 여심을 사로잡을 새로운 마케팅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평소 자유로운 감성의 줄리엔 강의 이미지가 브랜드의 컨셉이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날 줄리엔 강을 보기위해 몰려든 팬들로 행사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그는 일일이 팬들과 눈을 맞춰가며 인사를 나누는 등 훈훈한 외모만큼이나 뛰어난 매너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나인식스뉴욕」은 자유로운 뉴욕 감성을 담은 영 캐주얼 브랜드로, 특유의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을 웨어러블한 스타일로 승화시킨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엔 박시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