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3-10-21 |
'테이트', 서든 어택 챔피언스’ 후원
게이머들에게 보이프렌드 점퍼 제공
인디에프 (대표 장시열)에서 전개하는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가 GOM TV에서 개최하는 ‘서든 어택 챔피언스 리그’를 후원한다.
지난 10월 14일 첫 생방송을 시작으로 내년 1월 27일까지 진행될 이번 리그에서 「테이트」는 서든 어택 챔피언스 리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그 중 게이머들에게 제공한 테이트 보이프렌드 점퍼는 다양한 배색 디테일을 활용해 소매는 레더로 마무리한 유니섹스 야구 점퍼로 어디에나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특히 블랙과 화이트가 블로킹 된 디자인은 캐주얼한 룩을 기본으로 셔츠나 블랙진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테이트」 관계자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내 최고의 이스포츠 리그의 서든 어택 챔피언스 리그를 후원하게 돼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를 통해 「테이트」의 주 타겟인 20대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부각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개막된 서든 어택 챔피언스 리그는 매주 월요일 GOM TV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그 외 아프리카 TV, pooq TV, Daum TV 팝, Gom TV 모바일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