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5-21 |
나인식스뉴욕, 줄리엔강과 함께 하는 ‘팬 사인회’ 진행
줄리엔강 팬 사인회,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오는 23일 진행
데코앤이(대표 정인견)가 전개하는 모던&시크 캐릭터 브랜드 「나인식스뉴욕(96NY)」이 배우 줄리엔강과 함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나인식스뉴욕」 줄리엔강 팬 사인회는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2시 롯데백화점노원점 3층에서 진행된다. 이는 사전 「나인식스뉴욕」 롯데노원점 매장 구매 고객과 SNS 초대 이벤트 당첨자, 그리고 행사 당일 사인회장을 방문한 고객(선착순 75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사인회를 기념해 행사 당일 전 구매 고객에 ‘고급 바디용품 3종 세트’를 증정하며, 행사 참여 후 개인 SNS에 후기를 남기면 「나인식스뉴욕」 심플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나인식스뉴욕」 관계자는 “여성복 행사에는 여자 연예인이 참여했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남자 연예인과 함께 진행함으로써 여심을 사로잡을 새로운 마케팅 일환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평소 자유로운 감성의 줄리엔강의 이미지가 브랜드의 컨셉이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나인식스뉴욕」은 자유로운 뉴욕 감성을 담은 영 캐주얼 브랜드로, 특유의 모던하고 시크한 감성을 웨어러블한 스타일로 승화시킨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패션엔 박시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