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5-05-20 |
[이벤트] 올리비아 하슬러, ‘꿈의 명품 주방’ 경품 쏜다
7년 연속 수상기념, ‘인테리어 시공권‧주방용품’ 등 경품 증정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가 전개하는 여성복 「올리비아 하슬러」가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7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온·오프라인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올리비아 하슬러」는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여성신문사 주최)’시상식에서 ‘여성캐주얼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은 소비자 투표와 선정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여성고객들에게 높은 가치를 선사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시상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올리비아 하슬러」는 고객 감사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 1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 추첨을 통해 주방 인테리어 시공권과 고급 주방용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한샘 프리미엄 키친 시공권을, 2등 당첨자(5명)에게는 동양매직 하이브리드 인덕션 전기레인지, 3등 당첨자(30명)에게는 휴롬 원액기, 4등 당첨자(50명)에게는 르쿠르제 무쇠 냄비, 5층 당첨자(230명)에게는 테팔 후라이팬 2종을 각각 증정한다. 단, 1등 추첨 대상자는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정된다.
한편「올리비아 하슬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빈칸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기간은 오는 6월 14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총10명에게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일은 6월16일이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