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패션 | 2015-05-18 |
2015 빌보드 뮤직 어워즈 베스트 레드 카펫 뮤즈들
지난 17일에 열린 2015 빌보드 뮤직 어워드 레드 카펫에 등장한 드레스 중에서 관객들의 눈길을 끈 파격적인 스타일의 드레스 베스트 19를 소개한다.
지난 5월 17일(현지시간) 미 네바나주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MGM Grand Garden Arena)에서 2015 빌보드 뮤직 어워즈가 열렸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가 8개 부문을 수상하며 최다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아 올해 가장 독보적인 아티스트로 인정받았다.특히 이번 '2015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새 뮤직비디오이자 제시카 알바, 신디 크로포드, 셀레나 고메즈 등 화려한 출연진들로 공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배드 블러드(Bad Blood)'의 프리미어를 가져 집중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시상식에 앞서서 열린 레드 카펫의 열기 또한 뜨거웠다. 만약 팝 스타들이 빌보드 뮤직 어워즈에서 할리우드 스타들과 달리 자신을 파격적인 스타일을 드러내기에 다소 주저한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오산이다.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레드 카펫 쇼에서 결국 스킨타이트 미니와 컷아웃 드레스, 딱 떨어지는 드레스를 입은 A-리스트 셀럽들로 봄볐다.
장식이 들어간 발망 블레이저와 블랙 팬츠를 입고 발망의 H&M 콜라보레이션 발표 때 도움을 준 켄달 제너와 반짝이는 실루엣의 클래식한 룩을 선보인 브리트니 스피어스부터 비치는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제니퍼 로페즈와 테일러 스위프트의 섹시한 컷아웃 점프 슈트까지, 관객의 시선을 사로잡은 팝 스타들을 비롯한 셀럽들의 의상을 살펴보자.
Taylor Swift
Kendall Jenner
Kylie Jenner
Jennifer Lopez
Rita Ora
Jourdan Dunn
Iggy Azalea
Meghan Trainor
Britney Spears
Hailee Steinfeld
Laverne Cox
Zendaya
Jennette McCurdy
Giuliana Rancic
Idina Menzel
Taraji P. Henson
Chrissy Teigen
Dencia
Mariah Carey
<사진 출처=Getty>
패션엔 유재부 기자
kjerry386@naver.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