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6-15 |
AK 앤클라인 ECO-VOLVE 캠페인 실시
성창인터패션(대표 박준호)의 AK 앤클라인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기념해, ‘ECO-VOLVE’란 슬로건으로 ‘Protecting The Planet with AK Anne Klein’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이 캠페인은 일상 생활에서 쉽게 사용되고 있는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고 머그컵 사용을 생활화하는 작은 실천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가 담겨 있다.
AK 앤클라인은 환경의 날인 6월 5일 모든 방문 고객에게 캠페인 머그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회사측은 지구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잠재 고객 유입과 신규 가입 고객을 확보하는 1석 2조의 캠페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AK 앤클라인은 ‘AK 고객 초청 시네마 데이’ 이벤트와 환경 보호 의식 향상 캠페인 등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로열티를 강화해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일상 생활에서 쉽게 사용되고 있는 일회용품의 사용을 줄이고 머그컵 사용을 생활화하는 작은 실천을 통해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환경을 보호하자는 취지가 담겨 있다.
AK 앤클라인은 환경의 날인 6월 5일 모든 방문 고객에게 캠페인 머그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회사측은 지구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잠재 고객 유입과 신규 가입 고객을 확보하는 1석 2조의 캠페인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AK 앤클라인은 ‘AK 고객 초청 시네마 데이’ 이벤트와 환경 보호 의식 향상 캠페인 등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고 로열티를 강화해 글로벌 라이선스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