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5-05-12 |
에스팀 모델들의 스타일리시한 일상 담긴 '트래블 프로모션' 눈길
써스데이 아일랜드, 에스팀 모델들의 내추럴한 여행 일상 담은 영상 공개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어반 빈티지 개주얼 브랜드 「써스데이 아일랜드(Thursday Island)」가 모델 에이전시 에스팀과의 트래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에스팀의 모델들의 여행기가 담긴 것으로 '여행'은 「써스데이 아일랜드」가 꾸준히 가져가고 있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여름 여행에 어울리는 제품 스타일링을 매력적인 모델들의 여행을 통해 자연스럽게 제안한다.
처음 공개된 영상은 모델 조민호, 김재영, 안승준, 김종훈이 일본 오키나와 여행기가 담겼다. '오키나와 물개여행'을 테마로 오키나와의 해양스포츠와 자연스러운 여행 일상과 더불어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제품을 활용한 트래블 스타일링은 영상 공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여행 중 모델들의 SNS에 업로드된 여행 스냅사진은 대중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끌고 있다.
남자모델에 이어 진정선, 김진경,정호연으로 구성된 여자모델들의 발리 여행도 시작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린걸즈'를 테마로 이국적인 여행지에서의 일상과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트래블 스타일링이 담긴 영상은 5월말 공개예정이다.
자연스럽고 스타일리시한 모델들의 트래블 스타일링이 녹아져 있는 ‘오키나와 물개여행’과 ‘마린걸즈’ 영상은 「써스데이 아일랜드」 페이스북과 ESteemTV 공식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