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5-07 |
김지석-이동건, 절친의 유쾌한 일상 담긴 화보
김지석-이동건, 시원한 ‘썸머 룩’으로 우정 과시
최근 배우 김지석과 이동건이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 한국 런칭 30주년을 맞은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 진행한 화보에서 김지석과 이동건은 친한 친구 사이임을 과시하듯 유쾌함이 묻어나는 순간을 연출했다.
두 사람은 ‘먹는 것도 입는 것도 통하는 친구와의 휴식’이라는 컨셉으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이며, 보기만 해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화보 속 김지석과 이동건은 산뜻함이 돋보이는 경쾌한 컬러의 피케셔츠 컬렉션을 치노 팬츠, 버뮤다 팬츠와 함께 매치해, 세련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또한 차분한 컬러의 피케셔츠 혹은 컬러블록으로 변형을 준 피케셔츠 컬렉션을 슬랙스, 깔끔한 스타일의 스니커즈 등과 함께 감각적으로 연출해 시원한 여름 패션을 다채롭게 제안했다.
모델처럼 우월한 보디라인의 소유자인 이들은 각각의 스타일을 유니크하게 소화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품을 사용한 익살스러운 표정연기를 선보이며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우 김지석과 이동건의 유쾌한 화보는 남성 패션매거진 ‘아레나옴므 플러스’ 5월호와 「라코스테」 공식 SNS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패션엔 박시은 기자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