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4-30 |
배두나, 청량감 넘치는 ‘여름 패션’으로 매력 발산
배두나, 라코스테 화보서 ‘자유분방한 매력’ 강조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가 패션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5월호와 함께 진행한 배우 배두나의 여름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배두나는 최근 영화 ‘도희야’를 통해 춘사영화상 여자연기상은 물론 아시안 필름어워즈 여우주연상까지 거머쥐며, 아시아의 퀸으로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그녀는 눈부신 태양과 푸르른 테니스 코트를 배경으로 우아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화보 속 배두나는 봄 여름 시즌 필수 아이템인 「라코스테」의 다양한 피케 폴로 컬렉션을 입고,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화이트와 블루 등의 컬러 매칭으로 청량함 가득한 여름패션을 연출했다. 특히 5부 소매의 피케 폴로셔츠로 우아하면서도 시크한 패션을 연출하는가 하면, 린넨 소재의 스트라이프 패턴 셔츠 드레스로 프리미엄 캐주얼 룩을 완성했다.
캐주얼 룩도 그녀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고급스럽게 소화했을 뿐 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포즈와 매너로 현장 스태프 모두를 압도시키며 세계적인 배우의 저력을 확인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우 배두나의 매력 넘치는 여름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더블유 코리아’ 5월호와 SNS 채널, 「라코스테」 SNS 채널을 통해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