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4-24 |
수지-유연석, '훈훈한 케미' 설렘 가득한 커플 화보 공개
빈폴액세서리 여름 광고 촬영 위해 호흡 맞춰…
제일모직의 「빈폴액세서리」가 모델 수지와 유연석이 함께한 여름 광고 화보를 공개했다.
「빈폴액세서리」의 뮤즈로 활동중인 수지와 올해 초 남성 뮤즈로 선정된 유연석이 함께한 광고는 이번이 처음으로, 영화와 드라마 등으로 이미 함께 활동한 이력이 있는 두 사람은 화보 촬영 내내 환상의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광고 이미지는 2030 젊은 남녀의 내추럴한 리얼웨이 룩을 메인으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가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광고 속 수지와 유연석은 훈훈한 비주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설레임 가득한 봄 느낌을 전했다. 특히 수지는 「빈폴액세서리」의 대표 아이템인 럭키백-헤릿백을 중심으로 스커트와 원피스 등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상큼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의 여름 패션을 뽐냈다.
유연석은 「빈폴액세서리」의 백팩과 클러치를 포인트로 클래식한 셔츠룩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는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번에 「빈폴액세서리」 여름 화보는 세련된 커플룩을 비롯 여름 데이트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수지와 유연석이 함께한 「빈폴액세서리」의 이번 여름 화보는 전국 「빈폴액세서리」 매장 및 빈폴닷컴, 유튜브, 패션 매거진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