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4-23 |
하지원, ‘크로커다일레이디 원피스’로 화사한 분위기
크로커다일레이디, 하지원과 함께 ‘팬 사인회’ 진행
패션그룹형지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23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홍제점에서 전속모델 배우 하지원과 함께 봄맞이 스타일을 선보이는 팬 사인회를 진행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홍제점의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그 동안 「크로커다일레이디」를 사랑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런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함께한 하지원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날씬한 몸매가 더욱 강조되는 화사한 스프링 룩을 통해 경쾌한 봄맞이 패션을 선보였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행사는 시작 전부터 약 400여명의 수많은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 하지원은 자신을 보기 위해 이른 시간부터 기다려준 팬들에게 시종일관 따뜻한 눈빛과 환한 미소로 인사를 건네는 등 감사의 표현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하지원은 이날 화이트 스티치와 스트라이프 패턴 포인트로 디테일을 살린 오렌지 원피스를 입고 특유의 밝고 경쾌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배성호 본부장은 “하지원과 함께 화사한 봄맞이 스타일을 공개하며 진행한 이번 팬 사인회 현장에서 고객들이 보여준 뜨거운 반응에 큰 보람을 느낄 수 있었다”며 “올 봄 여성미와 활동성을 동시에 갖춘 크로커다일레이디만의 봄 시즌 컬렉션을 통해 더욱 액티브한 매력을 뽐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팬 사인회에서 하지원이 착용한 원피스를 비롯한 2015 봄 시즌 제품은 전국 「크로커다일레이디」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