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4-21 |
[패션엔 포토] 디아이몰 오픈 행사 참석한 스타들 '누가 제일 잘 입었나?'
동대문발 브랜드 한 데 모인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디아이몰 VIP 오픈행사 열려…
20일 오후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디아이몰」(D! MALL)의 오프닝 VIP파티가 열려 배우 차승원, 오연서, 진재영, 김새론, AOA 초아 등이 참석했다.
동대문발 대표 브랜드들이 모두 모인 「디아이몰」의 오픈식 행사인 만큼 이날 자리한 스타들 역시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진재영은 블랙 컬러로 디테일에 포인트를 준 화이트 컬러 원피스에 큰 장식의 귀걸이와 독특한 디자인의 슈즈를 매치해 쇼핑몰 대표다운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배우 오연서는 자수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누드 톤의 스트랩 힐을 매치해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스타일을 선보여 남심을 녹여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 룩을 매치한 차승원은 원조 톱 모델답게 포스 넘치는 옷발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이 밖에도 남규리, AOA 초아, 김새론은 각자 데님셔츠, 데님 재킷, 스타디움 재킷을 활용한 캐주얼 룩으로 각선미를 뽐내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한편 「디아이몰」은 K-패션과 국내 SPA 브랜드 활성화를 지향하는 쇼핑몰로, 동대문을 기반으로 성장한 대규모 온라인 브랜드들이 참여해 만든 유통 채널이다.
패션엔 취재부/ 포토 최수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