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5-04-16 |
[이벤트] 바네사 투겐다프트, VIP 고객 대상 프로모션 진행
4월 20일부터 약 한달간 8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점당 10명 한정으로 프랑스 명품 시계 증정
신라보석(대표 정윤희)가 전개하는 프랑스 명품 주얼리 브랜드 「바네사 투겐다프트」가 VIP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20일부터 5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바네사 투겐다프트」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랑스 명품 시계를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바네사 투겐다프트」는 80만원 이상 고객에게 주얼리 와치 브랜드 「엠브로시아」의 글리터 워치(판매가 365,000원)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점별 10명의 선착순 구매 고객에게 한해 진행되는 VIP 고객 이벤트로 수량 소지니 사전 종료된다.
「엠브로시아」의 글리터 워치는 지난 2월 CJ 오쇼핑 '유난희 쇼'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20분만에 3천개가 완판되는 등 크게 주목을 끌고 있다. 특히 970개의 스와로브스키 스톤이 부착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며 100% 수작업을 거쳐 제작된 만큼 상품의 가치가 뛰어나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바네사 투겐다프트」 관계자는 "지난 해 12월 론칭 이후 「바네사 투겐다프트」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가져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VIP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고객들이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네사 투겐다프트」는 현재 현대백화점 본점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입점해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바네사 투겐다프트」 홈페이지(www.vanessa-tugendhaf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