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4-15 |
ABC마트, ‘여름샌들’ 역대 최대 물량 입고
베스트 아이템, 지난해 대비 물량 2배 증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다가올 여름 시즌을 대비해 역대 최다 종류로 최대 물량의 ‘여름샌들’을 대거 입고했다.
여름에 가장 많은 인기를 자랑하는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버켄스탁」의 ‘밀라노’, ‘리오’, ‘지제’, 호킨스의 ‘코모’, ‘도나우’, ‘이세오’ 등의 코르크 샌들 물량을 전년 대비 2배가량 대폭 증대했다.
실제로 해당 제품들은 지난 해 완판 행렬을 이어가는 등 물량이 부족해 판매에 어려움을 겪었던 모델들로 여름철 소비자들의 수요가 굉장히 높다.
특히 ABC마트 PB브랜드 「호킨스」의 코르크 샌들은 모두 스페인에서 생산되는 고퀄리티 제품으로, 유통 마진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다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코르크 샌들 외에도 역대 최다 종류의 다양한 여름 샌들을 선보인다.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스포츠 스트랩 샌들부터, 여름철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아디다스」「푸마」등의 슬라이드 제품, 여성들을 위한「누오보」「크록스」등의 샌들 제품도 마련됐다.
ABC마트 마케팅팀 팀장은 “매년 수요가 많아 제품 구입에 곤란을 겪는 인기 여름샌들 모델 물량의 입고를 대폭 증대함으로써, 고객들의 신발 쇼핑에 편의를 더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