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뉴스 | 2015-04-14 |
모델 정호연, 광채 피부 비결은? 랩코스 ‘더블릿 커버 쿠션’
랩코스, 더블릿 커버 쿠션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 극찬
모델 정호연이 봄에 어울리는 내추럴 광채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아이올리(대표 최윤준)가 전개하는 「랩(LAP)」의 코스메틱 라인 「랩코스(LAPCOS)」 신제품 ‘더블릿커버쿠션(Doublet Cover Cushion)’ 화보를 통해 공개된 정호연은 수분을 머금은 듯 퓨어한 피부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랩코스」측은 “모델 정호연의 피부 비결은 자사의 커버종결 쿠션 더블릿 커버 쿠션”이라며 “신제품 더블릿 커버 쿠션은 모공과 피부잡티를 완벽하게 커버하여 깨끗한 무결점 피부를 완성한다”고 말했다.
「랩코스」의 2015 S/S시즌 비밀병기 더블릿 커버 쿠션은 ‘액체 파운데이션은 커버력이 약하다’는 편견을 깨는 제품이다. 울퉁불퉁한 피부결과 모공, 뛰어난 잡티 커버력을 구현하면서도 촉촉하고 윤기 있는 얇은 발림 성을 자랑한다.
「랩코스」는 완벽한 커버력과 촉촉한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아쿠아세라마이드부터 마누카허니추출물 농축액 등의 보습성분부터 촉촉한 윤기를 완성하는 로즈힙오일, 탱탱한 피부탄력을 표현하는 식물성 콜라겐 성분을 제품에 담았다.
이외에도 자외선차단(SPF50+/PA+++),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편리성과 기능성을 강조한다. 제품은 01 Rosy Ivory과 02 Neutral Beige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패션엔 취재부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