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4-07 |
레노마수영복, 파스텔 컬러 래시가드 출시
자외선 최대 99% 차단…사랑스러운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 더해 눈길
우인에프씨씨(대표 변응헌)에서 전개하는 국내 최초 리조트웨어 브랜드 「레노마수영복」(Swim&Gym)에서 파스텔 컬러의 「레노마」 래시가드를 출시한다.
「레노마」가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UPF 50+ 지수의 원단이 사용돼 자외선을 최대 99%에 가깝게 차단하며 물 속에서도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마이크로 나일론 원사로 제작된 「레노마」 래쉬가드는 뛰어난 흡수력으로 장기간 운동 시에도 쾌적함을 제공하며, 부드러운 촉감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동을 더욱 편하게 돕는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세탁이 용이하고 면에 비해 3배 정도 빨리 건조될뿐 아니라 주름이 잘 생기지 않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김없이 착용 가능하다.
파스텔 컬러 「레노마」 래시가드는 허리부위의 절개 포인트가 슬림한 바디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며, 솔리드 비키니 세트나 파스텔 컬러의 보드숏을 매치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사랑스러운 느낌의 라이트 핑크와 세련된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전국 온오프라인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레노마수영복」 온라인스토어(http://www.renomaswi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