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4-07 |
아디다스, 퍼렐 윌리엄스 콜라보레이션 시리즈 국내 출시
신발 전체를 한 가지 컬러로… 총 50가지 컬러의 '슈퍼스타 슈퍼 컬러팩'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에서 세계적인 팝스타이자 패션 디자이너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퍼렐 윌리엄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50가지 컬러의 '슈퍼스타 슈퍼 컬러팩'을 출시했다.
신발 전체가 한 가지 컬러로 통일된 것이 특징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패션 아이콘의 대명사 슈퍼스타를 50가지 다른 컬러 스펙트럼으로 출시했다는 자체로도 큰 이슈를 모으고 있다. 기본 원톤 컬러의 신발에 퍼렐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알록달록한 밑창은 발 건강에 대한 이미지를 재밌게 표현한 것으로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퍼렐은 아디다스 슈퍼 컬러팩에 대해 "50가지 컬러의 아디다스 슈퍼스타는 다양성을 통한 평등을 의미하는 것으로 자신만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지금까지 출시된 다른 어떤 신발보다 다양성을 존중하여 가장 자유롭게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개성과 스타일, 트렌드 모두를 강조한 슈퍼스타 컬러팩은 한정된 컬러의 신발만 신던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획기적인 컬러 선택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디다스 슈퍼스타 슈퍼컬러 50가지 전 제품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adidas.co.kr)와 일반 매장에서는 일부 컬러 제품만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