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4-01 |
그리디어스, 슈즈 편집숍 레디와 콜라보 슈즈 출시
강렬하고 화려한 패턴으로 셀러브리티에게 인기… 홍콩·중국 편집숍에 입점
여성 슈즈 편집숍이자 브랜드인 「레디(REDY)」에서 박윤희 디자이너의 ‘그리디어스(GREEDILOUS)’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슈즈를 출시했다. ‘그리디어스 x 레디콜라보레이션 슈즈’는 슬립온, 스니커즈로 구성됐으며, 그리디어스의 강렬하고 화려한 패턴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 슈즈는 최근 막을 내린 15F/W 서울 패션위크 ‘그리디어스’ 쇼에서 패션모델들을 비롯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한 타이미까지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신으면서 관심을 모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슈즈는 홍콩, 중국 등의 유명 편집숍 ‘DUIER’, ‘D2C‘ 등에 입점되면서 해외시장에서도 큰 이슈를 모았다.
「레디」 관계자는 “「레디」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가장 아름다운 그때를 위해 함께할 가장 행복한 슈즈를 제안하는 브랜드이자 여성 슈즈 편집숍”이라며 “비욘세를 비롯 국내외 패션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그리디어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유니크한 프리미엄 슈즈를 다양한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리디어스 x 레디 콜라보레이션 슈즈’는 공식 쇼핑몰 「레디」 온라인숍(http://www.redy.co.kr), 롯데닷컴, H몰, 신세계몰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백화점 본점, 분당점, 미아점,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의정부점, 영등포점 등 전국 3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 그리고 어라운더코너 등 주요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