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 2015-03-30 |
[이벤트] 크로커다일레이디, 브랜드파워 1위 고객감사
총 1천600만원 상당의 상품권 증정 ... K-BPI 여성복 부문 5년 연속 1위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여성복 부문 5년 연속 1위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오는 4월 17일까지 전국 매장과 브랜드 홈페이지(www.crocodilelady.co.kr)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를 열고 총 1천600만원 상당의 패션그룹형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전국 매장 대상으로는 다섯 가지의 부문별 1등 고객을 선정, 총 5명에게 각 300만원씩 총 1천500만원 상당의 패션그룹형지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합산 1등 고객(1명), 멤버십회원 친구가입 유도 1등 고객(1명), 기간 내 구매이력 최다 고객(1명), 1회 구매시 최고금액 구매고객(1명), 5회 구매이력 고객 대상 추첨 당첨 고객(1등)을 선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2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수상 관련 퀴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패션그룹형지 상품권을 제공한다.
1등(2명)에게 각 15만원, 2등(3명)에게는 각 10만원, 3등(5명)에게는 각 5만원 상당의 패션그룹형지 상품권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4월 2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에 대해 패션그룹형지 관계자는 “소비자 투표를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가 대한민국 여성복 1위 브랜드로 5년 연속 인정받은 만큼 고객에게 더 나은 가치와 만족을 전하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며 “‘스타일 서포터즈’ 활동 등 대한민국 여성들이 행복과 설렘을 느끼고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참여기회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것”이라고”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 국내 최초로 브랜드 진단평가 모델을 개발, 적용한 수상제도다. 소비자 일대일 개별면접 조사를 통해 결과를 도출해 결과의 대표성과 신뢰도가 높다. 올해는 전국 1만 1천명을 대상으로 206개 산업군에 대해 조사했으며,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여성복’ 부문에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