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3-26 |
2015 봄여름에 스퀘어백 전성시대 오나?
빈치스, 스퀘어백 오로라ㆍ디오나 등 2개 라인 전개
2015 봄여름에 스퀘어백 전성시대 오나? 자신의 스타일을 가장 강력하게 표현하는 아이템이 된 백(Bag), 모던한 느낌의 '스퀘어 백'이 올 봄여름에는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모던 판타시를 지향하는 컨템포러리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는 화사한 컬러감과 여성에게 이상적인 사이즈가 돋보이는 스퀘어백을 출시했다. 이번에 「빈치스」가 스퀘어백으로 전개하는 것은 오로라(AURORA)와 디오나(DIONA) 라인 등 2개 라인.
오로라(AURORA) 라인은 페미닌 감성이 돋보이는 것으로 소가죽 소재의 소프트한 터치감이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 그레이 컬러부터 봄 시즌을 맞아 화사한 색감의 그린, 핑크, 옐로우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로 제안된다. 부드러운 선의 스퀘어 바디에 고급스러운 골드 체인의 조화로 우아한 감성을 드러낸다.
반면 디오나 라인은 시크하면서 독특한 느낌이 돋보인다. 디자인 자체는 클래식하지만 날렵한 스퀘어 셰이프에 별을 상징하는 「빈치스」만의 삼각형 턴 락(TUNR-LOCK) 골드 장식이 시크한 세련미를 더해준다. 클래식한 블랙부터 화이트, 그리고 유니크한 핫핑크 컬러로 제안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