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5-17 |
눈스퀘어, 2010 남아공 월드컵 축제와 함께!
최강 축구팀, 대표팀 성적 맞추기 경품 팡팡
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5월 17일부터 6월 11일까지 26일간 ‘2010 코리아 팀 파이팅 눈스퀘어 특별 이벤트-슛 더 럭(Shoot The Luck)!’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010 남아공 월드컵의 성공적 개최와 우리나라 대표팀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세계 최강 축구팀과 대한민국 선수단의 성적을 맞추기 등으로 진행된다.
세계 최강 축구팀 맞추기 이벤트는 4강 진출 4개 팀과 결승 진출 2개 팀, 우승팀을 맞추는
것으로 상위 7개 팀을 모두 맞힌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넷북(5명), 「H&M」 15만원 기
프트 카드(10명), 토다이 5만원 식사권(10명), 닥터로빈 2만원 식사권(10명)을 증정한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팀의 최종 성적을 맞추고 응원 메시지를 적는 고객들에게도 경품이 지급된다. 눈스퀘어는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나이키」 국가대표 유니폼(5명), 「아디다스」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5명), 콜드스톤 라이크 잇 사이즈(50명), 카페베네 아이스 카페라떼, 스무디킹 스트로베리 익스트림(50명)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눈스퀘어 방문 및 구매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눈스퀘어 4층에 마련된 특별 이벤트 존에서 행사가 열린다. 또한 정답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응모자에게는 눈스퀘어 카드 지갑일 증정된다.
당첨자는 결승전 종료 다음날인 7월 13일에 눈스퀘어 블로그(http://noonsquqrelife.net)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김홍집 마케팅 과장은 “전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을 눈스퀘어 고객들과 같이 즐기기 위해 슛 더 럭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과 함께 국민들은 눈스퀘어의 경품 행운을 가져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