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3-18 |
대림미술관 x 캐논, 토닥토닥 캠페인 진행 ‘당신의 일상에, 따뜻한 순간을’
함께 찍은 추억의 사진 속 친구들과 방문시, 린다매카트니 사진전 무료 입장 혜택
대림미술관이 현재 진행 중인 ‘리다매카트니 사진전 – 생애 가장 따뜻한 날들의 기록’ 전시와 함께 ‘토닥토닥 캠페인’의 네 번째 친구편 감동 이벤트로 3월, 4월 한달 동안 미술관에서 옛 친구들과의 추억을 되새기는 따뜻한 시간을 선물한다.
힘들고 지친 일상에 예술로 따뜻한 문화 충전을 제공하는 대림미술관 토닥토닥 캠페인 ‘당신의 일상에, 따뜻한 순간을’은 지난 11월부터 총 3번의 감동 어린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의 네번째로 선보이는 친구편은 학창시절 추억의 사진을 간직한 모든 이들에게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과 함께 더욱 따뜻한 추억을 맞이하는 깊은 기회를 제공한다.
본 친구편의 시작에 앞서 여고시절 추억의 사진과 사연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한 팀을 선정해 그들만을 위한 잊을 수 없는 단 하루를 선물했던 대림 미술관은 그들의 행복했던 하루를 캐논 EOS 6D로 담은 영상으로 전격 공개했다.
이와 함께 3월, 4월의 따뜻한 봄을 맞이해 함께 찍은 추억의 사진 속 친구들과 미술관 방문시, 린다 매카트니 사진전 무료 관람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화사한 봄에 어울리는 이색 컨셉의 디 라운지 슈팅 스튜디오에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기념 사진 촬영이 제공되며 캐논 포토프린터 CP910의 즉석 인화 서비스를 통해 사진을 현장에서 직접 받아갈 수 있는 보너스 혜택도 선사한다.
대림미술관 토닥토닥 캠페인은 지난 11월, 첫 번째 학생편, 풍문여고와 함께 했던 수험생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시작으로 12월에는 tvN 드라마 ‘미생’과 함께하는 두 번째 직장인편, 1월에는 상하목장과 함께한 세 번째 가족편이 진행됐다. 토닥토닥 캠페인의 네 번째 친구편은 포근한 봄날 오랜 친구들과의 따뜻한 시간을 응원하며 미술관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선사한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