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5-03-18 |
네이티브 x 힙합퍼, 스트리트 패션 화보 공개
스타일리시한 거리 위 패션 피플들의 데일리룩
감각적인 캐나다 슈즈 브랜드 ‘네이티브’가 패션 웹진 ‘힙합퍼’와 함께 진행한 스트리트 패션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다양한 일반인 모델들과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네이티브’의 2015년 S/S 신제품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과 슈즈의 매치를 통해 트렌드를 제시한다.
‘네이티브’ 슈즈는 모던한 디자인과 경쾌한 컬러로 데님 팬츠나 스커트, 스웨트 셔츠와 야상 점퍼 등 모든룩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다. 특히 놈코터가 이번 시즌 메가트렌드인 만큼 꾸민듯 안꾸민듯 내추럴한 스타일에 ‘네이티브’ 슈즈는 올 봄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네이티브’ 슈즈는 제퍼슨, 제리코, 베로나 등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은 물론 이번 시즌 아폴로 목을 새롭게 선보이며 다채로운 스타일의 슈즈 라인업을 선보이며 특히 초경량 모카신을 모토로 해 제작된 ‘아폴로 목’은 마이크로피버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으며 바느질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을 통으로 둘러 만들어져 그 어떤 스니커즈보다 안락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네이티브’는 힙합퍼 페이스북을 통한 동영상 공유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