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3-17 |
올젠, 봄 감성 담은 ‘브리즈 셔츠’ 시리즈 선보여
세미 정장 셔츠로 활용하거나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해도 좋아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이 2015년 봄을 위한 남성 셔츠 ‘브리즈 셔츠’ 시리즈를 출시해 화제다.
‘브리즈 코트’ 출시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올젠’의 ‘브리즈 라인’은 산들바람을 뜻하는 브리즈라는 이름처럼 봄에 어울리는 밝은 컬러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 스프링 라인이다.
특히 이번 ‘올젠’의 ‘브리즈 셔츠’는 위크&위크엔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고급 면소재로 멀티 체크 셔츠부터 기본 솔리드 컬러까지 ‘올젠’ 특유의 댄디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셔츠 시리즈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현대 남성의 취향에 맞췄으며 가격은 49,000원대부터 시작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된다.
‘올젠’ 관계자는 “셔츠는 시즌리스 아이템이지만 봄 시즌에 특히 빛을 발하는 아이템이다. 니트나 티셔츠에 레이어드는 물론 단독으로 매치가 가능해지는 시즌이기 때문이다. 이에 남성들이 보다 다양한 스타일의 셔츠를 폭넓게 소화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봄의 감성을 담은 브리즈 셔츠를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패턴 자체가 과하지 않아 직장인들은 세미 정장 셔츠로 활용할 수도 있으며 청바지와 매치해 경쾌한 봄 캐주얼룩을 연출해도 좋다”고 셔츠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