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3-17 |
프레드릭콘스탄트 ‘스위스 오를로지컬 스마트 워치’ 선보여
브랜드 전용 스마트워치 플랫폼을 통해 구동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
스위스 워치 매뉴팩처인 ‘프레드릭콘스탄트’가 기존의 스마트 워치와는 차별화된 스위스 메이드 워치의 품격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위스 오를로지컬 스마트 워치’를 새롭게 소개했다.
이를 위해 ‘프레드릭콘스탄트’는 실리콘 밸리에서 다양한 웨어러블 디아비스, 운동앱을 비롯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는 유명 IT 기업인 ‘풀파워 테크놀로지’사를 기술 파트너로 영입해 전통적인 스위스 워치에 최첨단 기술을 결합했다.
‘프레드릭콘스탄트’ 그룹과 풀파워 테크놀로지는 단순한 협업을 넘어 합작 투자사인 MMT을 설립했으며 이를 통해 풀파워 사의 첨단 기술력과 ‘프레드릭콘스탄트’의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결합한 스위스 시계 무브먼트를 개발 및 생산하고 있다.
특히 스위스 오를로지컬 스마트 워치는 풀파워 사가 프레드릭 콘스탄트 그룹을 위해 제작한 모션X-365 오를로지컬 스마트워치라고 불리는 스마트워치 플랫폼을 통해 구동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한편 전통적인 스위스 워치의아날로그적 감성과 최첨단 디지털 기술의 조우를 통해차별성을 갖춘 동시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스위스 오를로지컬스마트워치는2015년 6월 최초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본격적으로 스마트워치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프레드릭콘스탄트’는남성과 여성을 위한 10여가지의 각기 다른 스마트워치모델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포부를 밝히며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