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5-12 |
매그앤매그, 땡큐 티셔츠 패키지 제안
유명 연예인 50여명과 티셔츠 제작
동양메이저/한일합섬(대표 박철원)이 전개하는 온라인 멀티 셀렉트숍 ‘매그앤매그(www.magnmag.com)’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탱큐 티셔츠 패키지’를 출시하고 ‘땡큐 캠페인’을 펼친다.
탱큐 티셔츠 패키지는 포토그래퍼 김중만 작가의 자필 땡큐 메시지를 네온프린트한 티셔츠와 편지를 쓸수 있는 투명 편지지, 천 소재의 포장편지봉투가 패키지로 구성한 기획 상품이다.
매그앤매그는 이번 땡큐 티셔츠 출시와 함께 5월 한달 동안 땡큐 캠페인을 선보인다.
땡큐 캠페인은 유명 연예인 기부 티셔츠 제작, 화보 촬영, 뉴욕 퍼포먼스 촬영, 명동 게릴라 이벤트, 고객 경품 지급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김중만 작가를 비롯해 박시연, 설리, 차예련 등 유명 연예인 50여명과 함께 개인별 디자인한 티셔츠의 화보 촬영을 통해 판매 수익금은 유니세프에 기부했다.
이와 같이 티셔츠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는 앞으로도 꾸준히 기부할 예정이며 티셔츠 제작에 참여한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도 나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탱큐 티셔츠는 5월 31일까지 매그앤매그 온라인숍에서 한정 판매하고 컬러는 핑크, 옐로우, 라이트 그린 3가지로 가격은 1만5천원이다.
또한 지난 5월 1일과 8일 2차례에 걸쳐 명동, 홍대 등 사람들의 이동이 많은 곳에 풍선을 나눠주며 땡큐 캠페인에 동참을 유도하는 길거리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땡큐 티셔츠를 구매하고 감사의 메시지나 동영상 메시지를 올리는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구매 후기를 블로그에 올릴 경우에도 경품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매그앤매그는 5월 8일부터 15일까지 ‘땡큐위크(Thank you Weeek)’로 지정하고, 이번 캠페
인을 시작으로 감사와 나눔의 의미가 사회 전반에 확산될 수 있도록 매년 5월 지속적으로
로 땡큐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