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3-10 |
PAT, 브랜드 리뉴얼 선포식 성료
TfC(Tailored for Comfort)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공개
평안엘앤씨(대표 김형건, 조재훈)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PAT’의 2015 브랜드 리뉴얼 선포식이 뜨거운 호응 속에서 마무리 됐다.
3월 6일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진행된 ‘PAT’ 2015 브랜드 리뉴얼 선포식에서는 ‘TfC(Tailored for Comfort)’라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으며 평안엘앤씨의 모체인 ‘PAT’의 새로운 비전을 선포하는 자리로 매장을 운영하는 파트너, 협력업체, 임직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PAT’에서 새롭게 선보인 TfC(Tailored for Comfort) 라인의 제품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편안한 착용감을 추구했으며 클래식한 캐주얼 웨어를 컨템포러리하게 업데이트한 스타일들은 기존에 비해 한층 더 젊어지고 모던해진 디자인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번 성료식에는 전속 모델 이동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올해로 설립 68주년을 맞이한 ‘PAT’는 대표적인 국민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으며 이번 브랜드 리뉴얼 작업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키고 브랜드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