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 2015-03-06 |
로만손, '마카롱처럼 달콤하게' 이민호 화보 공개
마카롱 컨셉으로 선보이는 뉴 레이디 컬렉션 '꽁뜨' 첫 번째 이야기 선보여
글로벌 시계브랜드 「로만손」(대표 김기석)과 이민호가 ‘그의 비밀스러운 시간’을 주제로 한 새로운 시즌 캠페인 공개에 이어 본격적으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민호는 여성 모델과 함께한 「로만손」의 신규 컬렉션 ‘꽁뜨 드 마카롱’ 캠페인 촬영에서 자연스레 촬영 분위기를 리드하며 그만의 로맨틱한 면모를 한껏 드러냈다. 봄의 설레임을 담은 파스텔 톤 무드와 여자의 마음을 흔드는 이민호의 미소는 달콤한 이야기를 완성시켰다.
「로만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 신규 컬렉션 ‘꽁뜨(Conte)’는 ‘이야기’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로만손」 레이디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구성된 스페셜 라인이다. 첫번째 시리즈로 선보이는 ‘꽁뜨 드 마카롱(Conte de macaron)’ 컬렉션은 마카롱을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컬러 배색과 디자인으로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다이얼 사이즈는 한국 여성 손목에 가장 잘 어울리는 28mm와 22mm 두 가지 사이즈로 선보이며, 총 4가지 디자인에 각각 6가지 컬러 배색이 적용돼 총 24가지의 제품으로 출시된다. 다양한 컬러 배색과 디자인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링과 매치가 가능해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이민호가 착용한 「로만손」 '브릴로(Brillo_TM4201MM)'는 깔끔고 독특한 데이트 창과 감각적인 다이얼 컬러, 돔 글래스가 포인트가 되는 어반 클래식 스타일의 워치로 봄을 맞아 감각적인 연출을 돕는다.
‘꽁뜨 드 마카롱’은 런칭을 기념하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네일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로만손」이 운영하는 시계 전문 편집매장 더와치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www.thewatche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