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0-05-07 |
「TNGT」티셔츠입고 월드컵응원가자!
새로운 라인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준비
LG패션(대표 구본걸)의 「TNGT」에서 이번 시즌 남성 썸머 티셔츠 제품을 선보인다.
「TNGT」은 썸머 티셔츠 컬렉션을 통해 남성 수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토털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브랜드 포지셔닝임을 보여주고 남성 캐주얼 비즈니스룩 스타일링까지 유용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썸머 티셔츠 중 남아공 월드컵 시즌을 위한 ‘멀티 플레이어 티셔츠’ 라인은 레드 컬러를 비롯,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트라이프 패턴 및 공을 차는 포즈의 남자 선수 모습을 형상화 한 자수가 포인트로 돼 있어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또한 「TNGT」는 썸머 티셔츠 출시와 함께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7일부터 소진시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닌」의 신제품 오일컷 시트 스킨을 증정한다.
또한 5월 12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월드컵 응원도구를 증정할 계획이다.
「TNGT」은 썸머 티셔츠 컬렉션을 통해 남성 수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토털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브랜드 포지셔닝임을 보여주고 남성 캐주얼 비즈니스룩 스타일링까지 유용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썸머 티셔츠 중 남아공 월드컵 시즌을 위한 ‘멀티 플레이어 티셔츠’ 라인은 레드 컬러를 비롯,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트라이프 패턴 및 공을 차는 포즈의 남자 선수 모습을 형상화 한 자수가 포인트로 돼 있어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또한 「TNGT」는 썸머 티셔츠 출시와 함께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7일부터 소진시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남성 화장품 브랜드 「보닌」의 신제품 오일컷 시트 스킨을 증정한다.
또한 5월 12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월드컵 응원도구를 증정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