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2015-03-02

더베이직하우스, 잡화 브랜드 ‘스펠로’ 런칭… 토털패션기업 도약

10일 롯데 잠실점 오픈, 차별화된 디자인과 까다로운 공정 '고감도 슈즈' 선보여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가 신규 남성 잡화 브랜드 스펠로(SPELLO)를 출범하고 종합패션기업으로 거듭난다.


스펠로는 더베이직하우스가 선보이는 최초의 프리미엄 남성 잡화 브랜드다. 지난해 인수한 이래 액세서리 군을 보강, 이번 시즌 남성 잡화 브랜드로 새롭게 출발하게 됐다. 브랜드 네이밍 스펠로는 이탈리아 소도시의 이름으로, 트렌드에 반응해 빠르게 변화하는 디자인이 아닌 여유로움 속에 위트가 담긴 디자인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스펠로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까다로운 공정 과정을 거친 고감도 슈즈를 선보인다. 주로 '파티나 염료'를 사용한 수작업 천연염색, 정통기법인 '굿이어웰트' 공법을 적용시켜 와인으로 가죽을 숙성시키는 등 세밀한 가죽 테스팅과 독특한 과정을 거치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품질 유지를 위해 전 제품은 모두 국내생산을 방침으로 한다.


클래식 슈즈 라인, 이브닝 슈즈 라인, 리조트 슈즈 라인, 드라이빙 슈즈 라인, 우먼 슈즈 라인, & 액세서리 라인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또 매니시한 여성 라인을 전개해 감각적인 여성을 위한 남성 슈즈를 선보이는 등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를 시도한다. 가격대는 2~30만원대로 출시된다.


스펠로 관계자는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라며 단순히 최고품질의 상품을 만들어내는 것만이 목적이 아니다신발 그 자체로 착용자의 감정적 미감을 고양시키고시간이 흐를수록 제품의 진가를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스펠로는 오는 1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시작으로 올해 총 13개 매장을 확보할 망침이다. 이와 함께 중국, 태국 등 해외진출도 계획하고 있다스펠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펠로 홈페이지(www.spellooffici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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