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2-26 |
마크제이콥스, 10 꼬르소꼬모 청담점 첫 입점
디자이너 마크제이콥스가 루이뷔통과 결별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렉션 라인
디자이너 마크제이콥스가 루이뷔통과 결별 후 첫 번째 컴백 컬렉션인 15 S/S 컬렉션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10 꼬르소꼬모 서울 스토어에 선보인다.
마크제이콥스는 10 꼬르소꼬모 서울 입점을 기념해 24일부터 3월 6일까지 약 2주간에 걸쳐 10 꼬르소꼬모 서울 청담점 노벨티 존에 마크 제이콥스 2015 S/S 컬렉션 키룩과 핸드백이 전면 디스플레이 된다.
이번 컬렉션은 클래식한 밀리터리룩에 고품격 소재와 다양한 장식 디테일을 사용해 신선하고 세련된 방식으로 재해석됐다. 커다란 포켓과 주얼리, 골드 버튼 등 여러가지 디테일로 디자인된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와 투피스, 런웨이에서 선보여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카보숑 디테일의 핸드백까지, 클래식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담아낸 마크제이콥스만의 위트를 느낄 수 있다.
마크제이콥스 컬렉션은 2015 리조트 시즌상품 판매를 시작으로 15 S/S 컬렉션 상품들은 3월 초 10 꼬르소꼬모 서울 청담점에 입고될 예정이다.
10 꼬르소꼬모 서울은 10 꼬르소꼬모와 제일모직이 손잡고 2008년 3월, 패션, 디자인, 서적, 음악을 위한 공간과 가든을 포함하는 카페-레스토랑으로 구성된 다기능 공간으로 독특한 융합과 10 꼬르소꼬모의 철학인 ‘슬로우 쇼핑’을 제안하는 컨셉 스토어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