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일 | 2015-02-25 |
아이올리 '랩코스', 정식 런칭 앞두고 스누피 콜라보 컬렉션 공개
3월 4일 신세계 강남점 랩 매장에 정식 런칭… 뷰티 SPA 실현한다
아이올리(대표 최윤준)가 화장품 사업에 출사표를 던진다.
편집형 SPA 브랜드 「랩」의 코스메틱 라인 ‘랩코스(LAP COS)’를 런칭하는 것. ‘랩코스’는 화장품 생산기업 코스맥스(COSMAX) 등 전문업체를 통해 트렌디하고 퀄리티 높은 상품을 개발했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패셔너블한 패키지로 SPA를 즐기는 영 소비자들 공략해 뷰티 SPA를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유통망은 「랩」 매장 내 숍인숍과 팝업스토어 형태로 진행되며, 향후 단독매장도 전개할 예정이다. 현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 AK플라자 수원점에서 ‘랩 x 스누피’ 팝업스토어를 통해 스누피 코스메틱 라인 일부를 선 공개했으며, 오는 3월 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랩」 매장을 통해 전 상품라인을 런칭한다. 또 상반기 중에는 전국 「랩」 매장에 화장품 섹션을 구성할 예정이다.
상품라인은 쿠션 파운데이션과 립스틱을 메인으로, 아이라이너, 클렌징 오일, 패브릭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된다. 가격대는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런칭 첫 시즌인 이번 S/S에는 패션 브랜드 「랩」과 함께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유니크한 패키지의 한정판 화장품을 선보인다.
패션엔 김은영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