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2-25 |
네이티브, 2015 S/S 시즌 신제품 런칭
100% EVA 소재로 제작, 비비드한 컬러·편안한 착용감 자랑해 눈길
넥솔브(대표 임정빈)가 전개하는 캐나다 슈즈 브랜드 「네이티브」가 2015 S/S 시즌을 런칭하며 편안함과 스타일 모두를 만족시키는 감각적인 슈즈를 선보인다.
「네이티브」는 100% 에바 소재(에틸렌초산비닐)로 제작돼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며 뛰어난 충격 흡수력을 자랑한다. 뛰어난 통풍과 전면 방수기능을 지닌 제품은 야외활동부터 일상생활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아폴로 목(Apollo Moc)’은 모카신 디자인을 모티브로 끈으로 묶을 수 있는 초경량 스니커형 슈즈로 모던하면서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네이티브」 관계자는 “패션업계 전반에 놈코어 룩이 트렌드로 자리잡음에 따라 편안한 스니커즈를 찾는 소비자가 늘어났다”며 “「네이티브」는 올 시즌, 실용적인 기능성에 디자인 감각을 더한 슈즈로 ‘활동성’과 ‘패셔너블함’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계획이다”고 전했다.
「네이티브」 2015년 S/S 제품은 남성, 여성, 어린이 등 총 세가지 라인에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선보이며 전국 세이브힐즈 매장 및 온라인몰 세이브힐즈(www.savehee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취재부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