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 2015-02-24 |
까르뜨블랑슈, 탑모델 톤 헤켈스와 함께한 스프링 화보 공개
‘모델’이라는 컨셉으로 촬영된만큼 톤 헤켈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
세계적인 탑모델 톤 헤켈스가 본격적으로 국내 여심 공략에 나섰다.
동일레나운(대표 송문영) 전개하는 ‘까르뜨블랑슈’가 세계적인 탑모델 톤 헤켈스와 함께한 2015 봄 비주얼을 공개했다. 톤 헤켈스는 세계적인 모델 랭킹 사이트인 모델스닷컴에서 TOP 50의 상위에 랭크돼 있는 각광받는 모델로 ‘까르뜨블랑슈’ 비주얼을 통해 탑모델의 위엄을 과시했다.
공개된 비주얼 속 톤 헤켈스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까르뜨블랑슈’의 다양한 봄 신상을 착용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모델이라는 컨셉으로 촬영된만큼 탑모델 톤 헤켈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또한 실제 뉴욕에서 촬영돼 뉴욕에서 활동하고 있는 탑모델의 촬영 스토리를 생생하게 담아냈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톤 헤켈스가 까르뜨블랑슈가 지닌 스타일리시한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비주얼이 공개되면서 톤 헤켈스가 착용한 봄 신상품에 대한 남성 고객들의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한편 ‘까르뜨블랑슈’와 톤 헤켈스의 호흡이 돋보인 2015 봄 비주얼은 ‘데이즈드 앤 컨퓨즈드’ 매거진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까르뜨블랑슈’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는 영상과 촬영 비하인드 스케치컷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엔 이형준 기자
fashionn@fashionn.com
- <저작권자(c) 패션엔미디어, www.fashionn.co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